바이낸스 런치패드 후기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실제 바이낸스 런치패드 후기를 총정리 해보았습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바이낸스 런치패드 후기 총정리
바이낸스 런치패드 후기를 알아보기 전에 한가지 중요한 사실을 짚고 넘어가겠습니다.
바로 바이낸스 레퍼럴 할인코드 등록인데요.
할인 코드를 등록하기만 해도 바이낸스 거래 수수료를 2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레퍼럴 할인코드 등록은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바이낸스 상장 매도대기? 런치패드 ARKM 후기
지난 일주일 바이낸스 런치패드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아캄 ARKHAM 이라는 프로젝트 인데 사실 이 코인이 무엇을 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저는 바이낸스 BNB 홀더 이고 홀더보상 정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지난 일주일간 약 480개의 BNB를 스냅샷 찍었고
대략 2355개의 아캄(ARKM) 코인을 수령하였습니다.
스냅샷 4일차쯤인가??
요상한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지난번 런치풀로 진행되었던 핀들 PENDLE 도 에어드롭이었나 커뮤니티 보상으로 바이낸스 상장에 찬물붓더니 이번에 아캄(ARKM)코인 역시 에어드롭이 있었고, 굉장히 많은 외부유입이 되었습니다.
(계정만 있어도 197개.대략 $150 수익.. 이것 역시 다계정했다면?? 껄껄껄)
그때쯤 부터 이번것도 그냥저냥 용돈 벌이만 했으면 하는 생각뿐
바이낸스 정신차리자!!!
그 어디에도 없는 코인을 가져와랏!!!
그리고 오늘 포스팅의 핵심은 이것 입니다.
바이낸스 상장시 특정가격 주문 대기 생김
국내 업비트나 빗썸은 코인 상장시 목록에 리스팅되고 처음 5분간 일정가격 이상/이하 주문이 들어가지 않게 막혀 있습니다. 또한 업비트의 경우 5분간 매도 주문만 가능하고 매수주문은 불가합니다.
바이낸스는 이번에 최초5분간
특정 퍼센테이지(1,000?) 상한을 두어 그 이상 매수 / 매도 주문이 들어가지 않게 만들었습니다. 매도 주문 대기 라고 하기엔 뭐하지만 어쨋든 이상한 룰이 생겨버렸습니다.
덕분에 5분간 세일가 $0.05 에서 그 10배인 $0.5 이상에는 매수 주문도 매도 주문도 되지 않았습니다. 바이낸스 상장은 땡 함과 동시에 후다닥 고점에 팔아 먹는게 재미인데 그 재미가 사라져버렸습니다. 코인판에서 살아 남으며 모든 상황을 지켜봐왔지만 이런 방법은 결코 매도자에게 도움되진 않습니다.
결국 런치패드로 받은 아캄(ARKM)코인은 $0.77에 미련없이 털어 버렸고 약 $1,800의 수익을 실현하였습니다.
한때는 살림살이 나아질만큼 먹여주는 런치패드였지만 이제는 그저 주식의 배당? 용돈벌이 정도 수준만 하는듯 합니다. 그렇지만 사실 대략 월마다 이러한 이벤트가 있기에 무시할 수준의 수익률은 또 아닙니다.
BNB 1.5억 투자
240만원 수익
수익률로 치면 대략
1.5%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예전에 비하면 분명히 아쉬운 수준이기는 하나 국내 주식청약보다도 더 좋은 수익률이기도 합니다.
확실히 모든 자산 시장은 리스크 대비 수익률이 결정되는듯 하기도 하구요.
지금까지 바이낸스 런치패드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바이낸스 21번째 런치패드 Beta Finance 참여후기
청약 및 분배가 끝나고 10/8(금) 21시에 상장되었습니다.
총 15만 8천여명이 참여해서 734만 BNB를 청약. 3조원이 넘는 금액이 몰렸습니다.
BNB 500개 기준으로 3,412개의 BETA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502개 정도로 참여하여 0.4738BNB 차감과 함께 3,426개의 BETA를 받았습니다.
최근의 런치패드 코인은 급락하지는 않는 모습을 보여왔습니다.
몇몇 바이낸스 런치패드 코인의 엄청난 성공들이 기대감을 갖게 하는거죠.
가장 핫한 엑시인피니티는 1년만에 세일가 대비 1,500배를 넘었습니다.
꼭 세일가 아니더라도 올해 1월 저점대비 300배는 넘게 가있네요.
바로 이전의 20번째 런치패드 C98의 경우도 런치패드 상장후 시간이 지나며 상승.
이제는 이러한 분위기를 많은 참여자들이 알고 있습니다.
BETA 상장후 13시간이 지난 현재의 모습.
상장직후 3달러 후반대에 거래되다가 2.6달러까지 하락한후 다시 재반등하여 4.75달러를
찍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현재도 세일가격 대비 50배 이상을 유지중입니다.
저는 많은 부분을 3달러 후반에 매도하였다가
TKO때부터 런치패드 물량의 일부를 가지고 가기로 했기때문에,
2달러 후반에 일부를 재매수 하였습니다.
어쨌든 1만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네요.(저는 배당수익으로 간주)
바이낸스 런치패드와 함께 Beta Finance에서 유동성 마이닝도 발표를 하였습니다.
이더리움 네트워크인데 마이닝이 10/11(월)부터 시작된다하니 공지를 기다려봐야겠네요.
런치패드 공지 글을 쓰면 지금 BNB를 사야하나요? 라는 질문을 많이 받습니다.
늘 말씀드리듯이 BNB는 오히려 하락장에 조금씩 사뒀다가,
이런 런치패드때 배당수익으로 수확하는 개념으로 접근하시는 것이 좋다고 봅니다.
다음 런치패드도 기다려보겠습니다!
바이낸스 런치패드 관련 글
2024 바이낸스 런치패드 일정
2024 바이낸스 런치패드 일정 및 런치패드 하는 방법은 다음 글을 참고하세요.
바이낸스 런치패드 코인 종류
어떤 코인으로 런치패드를 하느냐에 따라 수익률이 많이 달라지는데요. 바이낸스 런치패드 코인 종류는 다음 글을 참고하세요.
바이낸스 런치풀
Binance Launchpad와 비슷한 개념에는 런치풀이 있는데요. 바이낸스 런치풀에 대해 궁금하시면 다음 글을 참고하세요.
구체적인 런치풀 런치패드 차이는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지금까지 바이낸스 런치패드 후기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다음 글 주제는 코인판 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