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선물 후기 (2024 선물거래 레전드)

바이낸스 선물 후기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코인 선물 망한 후기, 코인 청산 후기, 코인 선물 성공 후기를 전부 포함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바이낸스 선물 후기 레전드

바이낸스 선물 후기


20만원가지고 불타기 존나 해가지고 8천만원까지 만들다가 1억찍을려고 출금안했다는데

첫번째짤 지갑잔고랑 미실현손익 ㅁㅊ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보기

바이낸스 레퍼럴 할인 코드 등록

아직 바이낸스 레퍼럴 할인 코드 등록을 안하셨다면 아래 글에서 레퍼럴 할인 코드 등록하고 수수료 할인 혜택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3천만원 > 20억 후기(팁)

일단 본인 업비트 입금내역..

바이낸스 선물 후기

18년 당시 25살에 빈털털이였던 나

전재산 1200만원 업비트 입금

물론 바로 500만원으로 반토막 넘게 났음

정신차리고 방송도 보고 공부도 하고 바낸 차트보기 시작

18년도 말까지 3억5천 정도 만듬

바이낸스 선물 후기

캐셔에 1000만원 입금해서 캡으로 3억5천도 만들어보고

읍읍빗으로 3억정도 벌음

문제는 이 10억

부모님 강남에 집 중도금 드리고

게임에 5억 쓰고

손절 1억하고

흥청망청 다 씀

2년6개월만에 3천만원인가 남음 업비트에 ㅠ

바이낸스 선물 후기

아 이거 인생 ㅈ되겠다 싶어 다시 시작해보자

생전 작성해본적도 없던 일지 기록하기 시작..

먹는거 빼고는 돈 한푼도 안씀..

바이낸스 선물 후기

7월 6000 > 8월 1억2천 > 9월 1억5천

아 이거 현물로는 한계가 있겠다 싶어

코인인생 처음으로 10월부터 바이낸스 선물거래 시작.

바이낸스 선물 후기

11월까지만 해도 난리도 아니였음.

풀매수하고 손절하고 뇌동매매 반복

10월 1억8천 > 11월 2억2천

바이낸스 선물 후기
바이낸스 선물 후기

12~1월부터 방식을 아예바꿈

그 결과 30전 28승 2패, 1월 선물수익 3억 넘김

12월 3억 > 1월 10억

바이낸스 선물 후기
바이낸스 선물 후기
바이낸스 선물 후기

어찌어찌 아다리가 잘 맞아서

업비트 알트장 1월수익 4억정도. 1월 선물수익 3억까지 해서 7억

21년 6월18일 ~ 21년 1월31일 약 7개월간 3천만원 > 10억

결론은 18년도 초부터 총 20억벌고 10억씀

7개월간 잃은건 건강.. 하루 3~4시간씩 자고 하루 1끼 먹으면서 심각하게 몸이 안좋아짐

그래서 2월달은 좀 쉬엄쉬엄 할려고 합니다

일단 제 단타 원칙이 있습니다 전 이거 어기는순간 뇌동매매하다가 손해보더라구요

선물같은경우 전에도 글 썼었지만

  1. 분봉보고 시장가 풀롱 풀숏 금지 특히 아랫꼬리 풀숏 – 전 10번해서 10번 다 실패한 이후로 절대 이 짓 안합니다 시장가 매수 매도가 땡긴다면, 시드20퍼정도 투입
  2. 100~150불 단위로 비트 1개씩 거미줄 깔아놓기 – 횡보할 때 내려올 조짐이 보이면 밑에 깔고, 오를꺼 같으면 위에
  3. 거미줄 체결되면 100불~200불 익절 가끔 미친듯한 음봉 양봉 뽑으면 500불까지 익절
  4. 음봉일 때 롱(매수), 양봉일 때 숏(매도) – 단, 너무 추세를 거른다 싶으면 칼 손절 후 포지션 전환 대 양봉이 떴는데 매수를 못했다면, 잠시 눌림목(약조정)때 매수 하락 반등에 던지고 나오기. 올라갈 때 잠시 조정주면 숏 익절하고 나오기. 예를들어 1000불~2000불 떨어지면 최소 200불이상 반등 줍니다. 그때 익절 반대로 올라갈때도 마찬가지. 절대 5분이상 포지션 유지 안합니다
  5. 비트 배율은 6~10배. 15배이상 금지 / 알트숏의 경우 1~3배이하로만 시드50퍼이하로 몇백퍼씩 오른 알트들
  6. 확실한 자리 (예 : 4만불 숏, 하락 때 3만불 반등, 2만불 강하게 뚫었을때 등등) 면 시드 100퍼 거래량보고 몇백개 몇천개씩 터지면 그때도 풀매수합니다
  7. 차트는 현물비트 1시간봉, 4시간봉, 일봉, 1분봉, 거래량만
  8. 추격매수매도 금지, 과도한 물타기 금지(시드 반정도 물탔을때 청산방지 손절)

비트차트 오래 보다보면 아 이거 이쯤이면 슬슬 음봉박히겠다

내려가다가 반등나오겠다 감이옵니다 그때가 타이밍

업비트의 경우 뭐 대부분 몇년이상 하신 고인물이실테지만

제 단타방식은

  1. 장투x, 하루하루 자기전에 현금화 (대 상승장에는 수익률이 좀 떨어지지만, 손실을 안봅니다)
  2. 익절 후 추격매수 x, 조정주면 재진입
  3. 직전전고 돌파 시 풀매수
  4. 물리면 1~2퍼이내 손절
  5. 횡보 때 단타x, 수수료만 날릴 가능성이 크다
  6. 오전 9시 급등주 매수 x, 상장코인 당일매수x
  7. 거래량 받혀주는 대장주로 단타칠것
  8. 허매수 위에다 털기
  9. 되도록이면 바낸차트 따라다니는 코인만 거래. 과감하게 시드의 50퍼이상
  10. 유의빔 김치코인정도는 가끔. 업비트 주도코인은 시드의 20~30퍼 정도만
  11. 상따x 하따 반등먹기는 즐겨함.
  12. 손실이 났다싶으면 하루정도 휴식
  13. 단타는 게임이다. 이것은 게임머니다.

일단 1차목표 10억 달성했으니

다시 2차목표 20억 찍고 그때 글 올리겠습니다

다들 올해 졸업합시다 성투!

바이낸스 코인 선물 1달 후기 (feat. 소심모드)

2022년 1월 16일부터 시작해서 이제 1달이 되어가는 바이낸스 선물 후기를 남깁니다.

바이낸스 선물 후기

시즌1 바이낸스 선물 후기

처음에 10만원으로 시작해서 2배로 불렸다가 하락 빔에 청산당하고 btc 33k를 찍고 진정될때 186만원을 입급했던 시즌 1은 수익으로 끝났습니다. 원래 2400 usdt까지 올라갔는데 차트 움직임이 바뀌면서 손실이 불어나서 시즌을 빠르게 끝냈지요. 당시에 커뮤니티에서 격리 10배보다 교차 20배가 청산가도 낮고 수익도 좋다는 말을 듣고 무지성으로 매매하다가 수익의 절반을 반납하고 도망쳤습니다. 계속 해봐야 손실만 늘어날거라고 생각해서 업비트로 인출하는 과정도 연습할 생각으로 모든 자금을 xrp로 바꿔서 한국거래소로 보냈던 기억이 납니다. 어쨌든 청산으로 날린 금액까지 포함하면 40만원 정도 수익으로 마무리를 지었습니다.

* 이때까지는 홀짝이었고 btc로 20배 하다가 알트로 20배하면서 크게 잃고 크게 먹기를 반복했네요.

* 지금 돌아보면 자신의 타점이 비교적 정확하면 교차 20배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저는 아직까지도 타점이 부정확하고 멘탈이 약해서 격리 10배로 하고 있습니다.

시즌2 바이낸스 선물 후기

돈을 다 뺀 뒤에 차트만 구경하는데 돈을 넣고 볼 때와 다르게 움직임이 보이더군요. 그래서 고민 끝에 340만원을 다시 바이낸스로 입금했습니다. 아직 시즌2는 진행중인데 일별 수익을 따로 엑셀로 정리하고 있습니다. 현재 진행 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바이낸스 선물 후기

5일 수익은 처음 거래하는 코인의 경우 디볼트 값으로 교차 20배 세팅이 되어있는데 그걸 모르고 매수하면서 운 좋게 먹은 것입니다. 7일 매매는 피플 15000개 분할매수를 한다는게 0 하나를 더 넣어서 15만개를 사면서 운 좋게 먹은 수익입니다. 그 외 날짜들은 모두 격리 10배로 제 나름의 매매원칙을 지켜서 만든 것들입니다. 10일의 경우 잠깐 무지성 매매가 있어서 150usdt정도 손실이 발생했지만 밤에 어느정도 복구한 케이스입니다.

13일인 어제는 아는 패턴이 오전에 반복되면서 숏 자리만 조금씩 먹고 나왔습니다. 아는게 너무 없는 선물 초보라서 끝까지 다 버틸 재간이 없더군요. 결과로만 보면 100% 먹을걸 40% 먹고 나온 경우인데 그래도 만족합니다.

* 현재 제 목표는 하루 10달러 이상 양전이라서 많아봐야 총 시드의 30%정도만 매매에 이용하고 있습니다. (보통 500 ~ 600usdt, 많이 잡히면 1100usdt)

* 14일, 15일은 전체 시드의 10% 정도만 매매하면서 타점 잡는 연습을 할 생각입니다. 대폭락, 대상승 흐름은 아니기에 연습으로 들어가느 10%의 시드가 청산되는 일은 없을거라고 보고 투자하는 개념이네요. (13일까지는 단기 흐름만 쫓아다니며 초단타를 쳤습니다.)

1달 거래 느낀점

  1. 모르는 사람들은 선물 거래가 롱/숏 홀짝 게임이라고 생각한다. 나 또한 예전에 적은 글을 보면 비트코인을 왜 돈을 주고 사냐고 했던 사람이다. 하지만 직접 해보니 홀짝이 아니었다. 내가 얼마나 무지한 상태인지 뼈저리게 느낀 한 달이었다. (내 선택에 확신을 가질만큼의 지식과 판단력이 필요하다.)
  2. 개인적으로 차트 이외에 부수적인 채널들 (커뮤니티 게시판, 가상화폐 관련 뉴스 사이트, 알 수 없는 전문적인 지표들 등)을 봤을때 손실을 보는 경우가 많았다. 스스로 판단을 할 수 없는 초보자인 상황에서 이런 지표들과 정보들은 오히려 방해가 되는 경우가 많았다. 다만, 경험많은 분들의 의견을 보면서 그들이 어떤 기준으로 어떤 선택을 내리는지 알 수 있어서 좋았다. 무엇을 알아야 하는지 배울 수 있는 채널이라서 도움이 되더라.

* 단, 현재 매매중이라면 그 건에 대해서는 영향을 받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했네요.

  1. 1달 정도의 시간을 경험하면서 거래 금액별, 성향별, 종목별로 매매 방식이나 패턴이 다 다르다고 느꼈다. 저배율로 물량을 많이 잡을수도 있고, 고배율로 시드를 적게 투자할수도 있고 다양하더라. 내 경우 타점을 정확히 잡지 못하는 실력이고 하루 목표가 10달러 이상의 수익이므로 전체 시드의 20%정도를 분할로 들어가는 방식을 쓰고 있다.
  2. 초반에 심취해서 매매하다보니 일상 생활의 리듬이 완전히 깨지는걸 경험해야했습니다. 제 경우 야행성이 아니라 아침형 인간이라서 너무 힘들었는데요. 그렇다보니 일상을 깨지 않으면서 내 리듬 안에서만 매매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오버나잇은 아예 안하고 당일 매수, 당일 매도 원칙으로 조금씩 안전하게 먹자는 생각을 갖고 있네요.

※ 요즘은 미장이 열리는 시간부터 새벽 4~5시까지 움직임이 좋은데 저는 그 시간에 잠을 잡니다. 올랐던, 떨어졌던 선물 거래니까 먹을 자리는 언제나 나오겠지라는 생각이네요.

※ 발바닥 각질에서 진입해서 정수리 여드름에서 종료할 생각은 애초에 버렸고 10usdt든, 20usd든 수수료 떼고 양전만하면 저는 그걸로 족합니다.

아직 진행중인 시즌2가 언제 종료될지는 알 수 없지만 최대한 소심모드로 거래해서 잃지않는 매매를 지향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모두가 말하는 선물의 끝은 청산이라는 결론에 도달하지 않도록 전체 시드를 배팅하는 일은 없어야겠습니다.

사족

바이낸스에 처음 가입하면 첫 2달 동안은 20배 이상으로 배율이 설정되지 않습니다. 그 말은 보호받아야 할 투자자라는 뜻이겠죠. 이제 갓 1달 지난 선물 초보자로서 저는 아직도 눈을 감고, 귀를 닫고 매매를 하는 상태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당분간은 소심모드를 계속 유지할 생각이네요.

* 결과만 보면 1000usdt로 600usdt를 먹을 자리였지만 200usdt라도 먹은걸 감사하게 여겨야되는 초보자인거죠.

언젠가 경험이 쌓이고 제 판단에 확신을 가질 수 있을때 100%는 아니라도 60%는 먹을 수 있는 날이 오겠죠. 하지만 그게 지금은 아니라는 점 항상 새기고 있습니다.

※ 국장 물린건 아주 폭락 중인데 hts에 들어가지도 않습니다. 그 손실을 마주할 자신이 없네요. 한국인이 세운 한국 기업에 주식으로서 무슨 가치가 있다고 샀는지 지금도 이해가 안 됩니다. 선물로 생활비는 버니까 나중에 손실이 10% 이내로 들어오면 손절쳐야겠습니다. 그때까지는 키움증권이고 국내 주식이고 신경도 쓰지 않을 생각이네요.

다음 글 주제는 비트코인 마진거래 레전드, 해외선물 청산 후기, 바이 낸스 마진 후기, 바이 낸스 레버리지 후기 입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