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출금주소 만들기 방법은? 초보자도 쉽게 (2분)

업비트 출금주소 만들기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업비트 개인지갑 등록 및 출금주소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업비트 출금주소 만들기 방법

업비트 출금을 하는 경우는 크게 2가지가 있습니다. 바로 원화 출금과 코인 출금인데요.

각각의 경우에 출금 주소가 있어야 출금이 가능한데요. 아래에서 원화 출금과 코인 출금을 나눠 출금 주소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업비트 원화 출금의 경우

업비트 원화 출금은 2024년 기준 반드시 연동된 케이뱅크 계좌로만 출금이 가능합니다.

즉, 업비트 회원 정보의 명의와 일치하는 케이뱅크 계좌가 있어야 출금이 가능한데요. 이때 출금주소는 본인 명의로 개설된 케이뱅크 계좌번호 입니다.

업비트 회원가입 이후 별도로 입출금 관련 등금을 올리지 않았다면 원화 출금이 불가능한데요. 이 경우 케이뱅크 앱을 설치하여 계좌를 개설하시면 간단하게 원화 출금이 가능합니다.

구체적인 업비트 원화 출금 방법 및 케이뱅크 계좌 개설 방법은 아래 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업비트 코인 출금의 경우(업비트 개인지갑 출금)

업비트 거래소 지갑주소를 만들고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PC보다는 업비트 앱에서 하는 것이 간편하기 때문에 업비트 모바일 출금주소 만들기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1. 업비트 앱에 접속한 후 로그인합니다.

2. 하단의 [입출금] 메뉴를 클릭합니다.

업비트 출금주소 만들기

3. 출금 주소를 만들고 싶은 코인을 선택해줍니다.

업비트 출금주소 만들기

4. [입금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업비트 출금주소 만들기

5. 입금 주의 사항 안내를 읽은 후 + 버튼을 클릭합니다.

업비트 출금주소 만들기

6. 주의사항을 읽고 확인 버튼을 눌러줍니다.

업비트 출금주소 만들기

7. 그러면 아래와 같이 업비트 거래소 주소가 만들어집니다.

업비트 출금주소 만들기

업비트 출금주소 없음? (출금 실패 이유)

위 방법대로 출금 주소를 만들었으나 업비트에서 출금이 안 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대표적인 업비트 출금 실패 원인 및 해결방법 7가지를 아래 글에 정리해두었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업비트 출금주소 만들기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다음 글 주제는 빗썸 지갑주소 만들기, 블록체인 개인지갑 만들기, 업 비트 주소 출금 입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