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최신 업비트 출금한도 한눈에 확인하기 (늘리는 방법은?)

업비트 출금한도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업비트 2024 출금한도 및 출금한도 늘리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4 업비트 출금한도

업비트 거래소 출금한도는 2024년 기준 회원 등급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최초 회원가입만 완료했을 때 회원등급은 1이며, 총 5등급까지 회원 등급을 올릴 수 있습니다.

업비트 출금한도

이 회원등급은 사실상 보안등급과 같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회원 등급을 올리기 위해서는 차례로 이메일 인증, 휴대폰 본인인증, 입출금 계좌인증, 2채널 추가인증, 거주지 인증을 해주시면 됩니다.

회원등급을 올릴 수록 출금한도 뿐만 아니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의 범위가 넓어지는데요. 따라서 본인의 업비트 등급을 확인하신 후에 반드시 회원등급 올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회원등급별 출금한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업비트 출금한도

일단 원화입출금 미등록, 즉 레벨 3의 입출금 계좌 인증을 하지 않는 경우 모든 업비트 출금한도 0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즉, [업비트 출금한도를 초과하였습니다]라는 메세지 창이 나오면서 입출금을 전혀 하지 못하게 되는 것이죠.

만약 원화입출금 계좌를 등록했다면 출금한도는 크게 상향되는데요.

업비트 원화 출금한도의 경우 1회 5천만원, 1일 업비트 출금한도 2억 원까지 늘어나게 됩니다.

코인 같은 디지털 자산의 경우 2채널 미인증 시 1억원으로 출금한도가 제한이 되지만, 2채널 인증을 받아 4등급으로 보안 등급을 상향시키면 50억원까지 출금한도가 늘어나게 됩니다.

업비트 출금한도 늘리기 방법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다른 코인도 마찬가지로, 업비트 리플 출금 한도는 기본적으로 1억 원 인데요.

1억원이었던 코인 출금한도를 2채널 미인증을 통해 업비트 출금한도 50억까지 올리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일단 업비트 앱에 접속하여 우측 하단 더보기 클릭, [원화 입출금 가능] 등급인지 확인을 해줍니다.

업비트 출금한도

만약 원화 입출금 가능 등급으로 표시가 되지 않는 분들은 일단 본인인증(kyc 인증) 및 입출금 계좌 인증을 먼저 해주셔야 하는데요.

자세한 방법은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2. 2채널 인증 설정에는 네이버 인증과 카카오톡 인증이 있는데요. 여기서는 네이버 인증을 기준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업비트 출금한도

3. 인증 활성화하기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업비트 출금한도

4. 네이버 인증서 화면이 나오면 하단의 [다음]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업비트 출금한도

5. 그러면 아래와 같이 2채널 네이버 인증이 완료되어 출금한도가 늘어난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업비트 출금한도

업비트 24시간 출금제한 해제가 가능한가요?

24시간 디지털 자산 출금 지연제에 따라 입금한 시점으로부터 24시간이 지나야 출금이 가능한데요. 즉, 입금 이후 24시간 동안은 전혀 출금을 하실 수 없습니다.

이러한 24시간 출금제한을 해제할 수 있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불가능합니다.

이는 업비트 회원 등급에 따른 출금제한이 아니라 국내에서 법적으로 규정된 출금제한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업비트 3등급이든, VIP든 상관없이 모두 24시간 출금제한 규제를 받게 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업비트 출금방법 1분 요약정리

업비트 출금주소 만드는 방법은?

업비트 출금 실패 사유 7가지 총정리

다음 글 주제는 업비트 출금한도 100만원 입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